1이발사다리
체스키 크롬로프에 들어서면 바로 만나볼 수 있는 다리가 하나 있는데, 이름이 '이발사의 다리'라고 불리운다. 그리고 이 다리는 이러한 별칭이 붙은 슬픈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프라하에 있는 카를교에서 '소원의 동상'이라고 불리우는 '얀 네포묵'의 동상을 이곳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이 다리를 지나야지만 체스키 크롬로프로 입장할 수 있다. 이 다리가 가진 이야기를 가이드에게 들어보도록 하자.
***투어 전일 및 당일 예약일시, 하이프라하 카톡안내 를 받아야만 확정으로 인정되며 , 민다확정은 투어 확정이 아닙니다 ***
안녕하세요 "하이프라하"입니다.^^
프라하에서만 있기엔 아쉽고, 버스나 기차를 이용하면 너무 피곤한 당신을 위해 전용차량으로
가이드가 함께 해드릴 수 있는 전용차량 투어를 준비했습니다.
체스키 크롬로프는 프라하에서 2시간 가량 차량으로 달려 만나볼 수 있는 곳인데요.
아무래도 아침 버스는 예약하기도 힘들 뿐더러, 중앙역 버스 탑승이 아니기 때문에!
당일 둘러보고 오시기에 어려움이 있으셨을 거예요. ㅠㅠ
그리고 성수기에는 버스 매진 행렬!
그래도 머나 먼 "체코"까지 날아오셨는데 프라하만큼이나 아름다운 체스키크롬로프를 빼놓고 한국에 돌아가시긴 너무 아쉽죠.
가이드와 함께 편안하고 저렴한 체스키크롬로프 차량투어는 어떠세요?
혹시,
체스키크롬로프와 할슈타트(오스트리아) 그리고 작은 스위스 고사우마을을
한번에 둘러보고 싶으시다면?
↓↓↓↓↓↓↓↓↓↓↓↓↓↓↓↓↓↓↓↓↓↓↓↓↓
https://www.theminda.com/tg/view.php?itemno=2979&category=001011001
★ 공지사항 ★
- 2018년부터 경찰의 제제로 인하여 저희는 체코에 등록된 "여행가이드 비자"와 "가이드라이센스"를 모두 가지고 있는 여행사입니다.
체스키크롬로프는 가이드라이센스가 없을경우, 고객이더라도 경찰의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하세요!
- 차량투어는 당일 차량상황에 따라 프라하 도착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코스일정 ★
미팅: SIXT 매장 앞 출발
구글맵 이용시 'nadrazi sixt' 검색 가능
미팅시각: 08:00AM
- 망토다리
- 브로드스트리트
- 에곤쉴레갤러리(내부입장안함)
- 크르친둠
- 스보로노스티 광장
- 성 비투스 성당
- 루제호텔
- 체스키크롬로프 전망대
- 이발사의다리
(점심식사 및 자유시간)
- 체스키 크롬로프 성
- 망토다리 위
-자메츠카 정원
*점심시간 및 자유시간 2시간 정도 드립니다.
-> 점심식사는 자율적으로 가능합니다.
*체스키크롬로프 성 전망대는 올라가지 않습니다.
*체스키크롬로프 성 내부 입장은 하지 않습니다.
(내부 입장 없이도 체스키크롬로프 성은 충분히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 체스키크롬로프에서 하차를 원하시는 분들은 체스키크롬로프 P1주차장에서 해산이 가능합니다.
(차량에 짐 보관 가능합니다 단, 분실 파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보통 4시경 종료입니다만, 차량이 막힌경우 4시20분정도에 종료됩니다
★ 규정 ★
최소4인이상 출발입니다. 모객이 부족할 경우 일정이 변경되거나 환불 될 수 있습니다.
**개별이어폰 꼭 지참 해주세요(블루투스 이어폰 불가 / 아이폰 이어폰 불가)
★ 미팅시각&투어시각 ★
오전8시00분 SIXT 매장 앞 미팅 후,
구글맵 이용시 'nadrazi sixt' 검색 가능
프라하 도착 오후6시30-오후7시경입니다
[혹시 차량이 밀린다면 조금 더 시간은 지체 될 수 있습니다]
***개별 이어폰 꼭 지참 해 주세요(블루투스 이어폰 불가 / 아이폰 이어폰 불가)
★ 미팅시각을 준수 해 주셔야 합니다.
다른 분들을 위해 저희는 "오전8시00분" 에 출발할 예정이며,
지각하시면 당일 노쇼(NOSHOW)로 환불 불가이니 꼭 준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체스키 크롬로프에 들어서면 바로 만나볼 수 있는 다리가 하나 있는데, 이름이 '이발사의 다리'라고 불리운다. 그리고 이 다리는 이러한 별칭이 붙은 슬픈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프라하에 있는 카를교에서 '소원의 동상'이라고 불리우는 '얀 네포묵'의 동상을 이곳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이 다리를 지나야지만 체스키 크롬로프로 입장할 수 있다. 이 다리가 가진 이야기를 가이드에게 들어보도록 하자.
에곤쉴레 갤러리는
오스트리아에서 키스라는 걸작을 남긴 클림트와 함께 활동하던 표현주의 화가 에곤쉴레에 대한 이야기이다.
26세 젊은 나이에 생을 마감했다
레드게이트는 체스키 크룸로프의 귀족가문 로젠베르크가 상징문양인 장미의 색을 문에 칠하기 시작함으로써 레드게이트라는 이름이 붙여지게되었다
체스키크룸로프 성의 초입이자 정문이다
'스보르노스티'는 체코어로 '화합'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즉 스보르노스티 광장은 구시가지 광장 중심에 위치한 만남의 장소정도가 된다. 이 곳에서는 페스트(흑사병)에서 살아남은 것을 기념하기위해 세워진 마리아 기둥을 볼수있다. 또한 광장에서는 르네상스 이후 바로크/로코코 시대 지어진 3층짜리 건물들이 즐비하며 이들은 대게 주황색 지붕에 명도와 채도가 높은 색깔의 벽을 하고 있어 전체를 밝게 해주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1안뜰 ~ 3안뜰을거쳐 성의 마지막 스퀘어 가든인 4안뜰에 들어서면 볼 수 있다.
4안뜰은 과거 영주나, 귀족들이 거주 했던 공간으로, 손님들이 묶었던 3안뜰과 거의 비슷하게 생겼는데 테라스와, 여닫이 문을 더 볼 수 있다
'프라하 성'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체스키 크롬로프 성'에서 가장 오래되고 중요한 건물은 '작은 성'이다. 13세기 전반으로 만들어진 건물로 거대한 원통형타워와 이어지는 계단이 특징이다. 초기에는 고딕양식으로 지어졌으나, 르세상스 스타일로 증축되었고, 타워는 갤러리의 입점으로 인하여 리모델링 된 상태이다. 외관은 아키텍처로 장식되어 있으며, 성은 총 6개의 타워로 구성되어 있다.
이 다리는 '망토다리' 또는 '플라스토비 다리'라고 불리며 서쪽 성을 보호하기 위하여 성의 출입문인 이 다리를 요새화 했기 때문에 붙여진 명칭이다. 3층으로 된 아치모양의 다리는 석조기둥이 버티고있고 낮은 통로는 극장 무도회 홀과 연결되어 있으며 가장 위쪽은 성 정원이 있는 갤러리로 통한다.
예전에는 이 복도를 통해 성의 지붕과 프란체스코 수도원까지 갈 수 있었지만 오늘날에는 폐쇄가 되어있다. 플라스토비는 망토를 뜻하며, 막힌장소를 감싸안는 것을 플라스토비라고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