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에나
시에나는 과거 피렌체와 경쟁할 정도로 강성했던 토스카나의 맹주였습니다.
광장이 많기로 소문난 이탈리아에서도 특히 아름답다고 손꼽히는 캄포광장과 그 광장을 둘러싸고 있는 시에나 시가지를 돌아다니며 이탈리아 사람들의 여유를 느껴봅시다.
이탈리아의 소도시 시에나와 피엔자, 그리고 토스카나의 발도르차 평원과 사이프러스 길까지 하루만에 안전하고 편안하게, 남부 핵심 투어
과거 피렌체의 라이벌 도시였던 시에나와 토스카나의 소도시 피엔자 그리고 발도르차 평원, 사이프러스 길까지
피렌체에서 출발해 토스카나의 자연경관을 보며 이탈리아의 소도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근교투어입니다.
전용 차량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쾌적하게 당일치기로 두 도시와 토스카나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볼 수 있는 포인트까지 여행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시간이 부족으로 소도시 여행을 포기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피렌체의 라이벌 도시였던만큼 강성했던 시에나와 계획도시로 성장한 피엔자, 그리고 광활하게 펼쳐진 발도르차 평원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 드립니다.
❤️ 투어코스
피렌체 → 시에나 → 피엔자 → 중식 → 발도르차 평원 → 사이프러스 길 → 피렌체
* 당일치기의 특성상 효율적인 동선으로 알차게 보는 것에 최적화 되어있는 상품입니다.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은 코스와 시간을 체크하셔서 신중한 예약 부탁드립니다.
❤️ 투어시간
- 07:10 - 18:00
* 최소 투어 인원은 4명이며, 모객 인원 부족 시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다른 피렌체 투어가 궁금하다면 ?
피렌체 시내 투어 : https://partner.theminda.com/tg/view.php?itemno=41787
우피치 미술관 투어 : https://www.theminda.com/tg/view.php?itemno=3227
시에나는 과거 피렌체와 경쟁할 정도로 강성했던 토스카나의 맹주였습니다.
광장이 많기로 소문난 이탈리아에서도 특히 아름답다고 손꼽히는 캄포광장과 그 광장을 둘러싸고 있는 시에나 시가지를 돌아다니며 이탈리아 사람들의 여유를 느껴봅시다.
피엔자는 도시계획에 르네상스 인본주의 개념을 도입한 최초의 도시입니다.
코르시냐노라고 불리던 작은 소도시의 피콜로미니라는 가문은 피우스2세(비오2세) 교황님을 낳았고, 피엔자라는 도시가 교황님의 이름에서 유래됩니다.
최근 '텐트밖은 유럽'등 많은 TV프로그램에 소개되면서 더욱 유명해진 피엔자에서 토스카나의 풍경을 한 눈에 내려다봅니다.
발도르차 평원은 사람이 풍경을 아름답게 보기 위해 "경관"이라는 개념을 최초로 도입한 곳입니다.
심미적인 기능을 더해 조성된 언덕 위 사이프러스 길 사이로 어우러진 농가주택의 목가적인 풍경이 인상적입니다.
많은 르네상스 화가들에게 영감이 되었던 그림 속 풍경을 느껴봅니다.
토스카나 지역을 대표하는 나무, 사이프러스.
길을 따라 심어진 사이프러스 나무는 아름다운 경관뿐만 아니라 과거 자신의 토지를 구분해 주는 관리적인 기능도 뛰어납니다.
효과적 토지관리로 중세, 르네상스를 거쳐 부유한 지역으로 거듭난 토스카나가 그 경제적 풍요로움으로 평원의 길조차 아름답게 꾸며 놓았습니다.
과거 토스카나 사람들이 만들어 놓은 이 아름다운 길을 배경으로, '글레디에이터' 영화의 주인공 막시무스의 집으로 알려진 곳에서 인생샷을 남겨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