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아돌프 다리
룩셈부르그(아돌프 다리, 귀용 광장, 노틀담 성당, 헌법광장, 복요새) 등을 돌아 보게 됩니다.
강소국 베네룩스 중 마지막 나라, 세계에서 가장 잘 사는 GDP 1위의 나라, 룩셈부르크를 브뤼셀에서 하루만에 다녀 오는 투어입니다.
함께 인근에 있는 독일 트리어(Trier)를 방문 합니다.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독일 3대 성당 중 하나인 트리어대성당, 칼 막스의 생가가 있고, 알프스 산맥 이북에서 로마의 유적을 가장 잘 보존하고 있는 도시입니다.
브뤼셀 출발 - 룩셈부르그(아돌프다리, 룩셈노틀담성당, 귀욤2세광장, 그랑드듀칼 궁전, 복요새 등)
트리어(포르트 니그라, 트리어 대성당, 바실리카, 로마 온천, 칼막스 생가 등) - 브뤼셀 도착
옵션으로 트리어를 선택하거나, 혹은 비앙덴 성을 선택해서 룩셈부르그와 함께 여행하시는 투어플랜입니다.
A. 브뤼셀-룩셈부르그-트리어-브뤼셀
B. 브뤼셀-비앙덴성-룩셈부르그-브뤼셀
민다트립으로는 처음 올리지만, 세계 80개국 가까이를 여행한 관록의 여행가가 직접 안내합니다.
(한국어, 영어, 불어 가능합니다.)
룩셈부르그(아돌프 다리, 귀용 광장, 노틀담 성당, 헌법광장, 복요새) 등을 돌아 보게 됩니다.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트리어입니다. 따로 찾아 가기가 어려운 곳이라, 룩셈부르그에서 가장 가까워서 함께 여행하시는 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알프스 산맥 이북에서 가장 로마의 유적을 잘 보존하고 있는 도시입니다.
포르트 니그라, 트리어 대성당, 바실리카, 로마 온전 유적, 칼 막스 생가 등
룩셈부르그 비앙덴성. 중세의 성으로 들어가는 시간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