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호수와 함께하는
스위스 인터라켄 반일 투어
웅장한 알프스의 풍경과 예쁜 마을이 어우러져 전 세계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는 나라인 스위스에서 에메랄드빛으로 아름답게 빛나는 호수를 감상하러 인터라켄 근교로 떠나 보세요! 가장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는 스위스에서 신비로운 숲속에 있는 호수들을 만날 수 있어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촬영 배경이었던 호수뿐만 아니라 멋진 다리와 아기자기한 마을도 방문해 오래도록 잊지 못할 아름다운 풍경을 만나보세요. 대중교통으로는 가기 어려운 숨겨진 멋진 장소들을 스위스 전문 가이드님과 함께 단독 차량을 타고 편안하게 이동하며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히는 스위스의 풍경을 두 눈으로 직접 담아보세요. 스위스의 동화같은 풍경을 감상했던 시간은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거예요!
평생 기억에 남을
스위스의 풍경
맑고 푸른 물과 주변의 알프스산맥이 어우러져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스위스의 여러 호수들을 투어로 만나보세요. 화면과 사진에 담기는 것보다 눈으로 직접 보았을 때 더욱 아름답고 황홀한 전경을 자랑하는 스위스의 호수는 스위스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자연환경 중 하나로 호수를 보며 평화로움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어 다양한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요. 시간이 흐르는 것도 잊을 만큼 바라보기만 해도 아름다운 이젤트발트 마을에서 브리엔츠 호수를 만나고, 툰 호수와 알프스의 전경의 조화가 아름다운 시그리스빌을 방문해요. 마지막으로 에메랄드빛으로 빛나는 숲속의 호수인 블라우제까지, 스위스의 자연환경의 아름다움을 두눈으로 직접 담아보세요!
투어 추천 포인트
에델바이스가 피는 나라 스위스에서 그중에서도 가장 아름답게 보여주었던 곳으로 여러분의 스위스 여행를 빛내드립니다.
드라마 화면에서도 다 담아지지 않을만큼 아름다운 스위스의 아름다움.
웅장한 알프스의 절경. 동화같은 마을을 함께 여행해 드립니다.
🚘단독차량+가이드 투어로 편안하게 여행하세요.
반일 동안 알차게 스위스를 즐겨보세요
총 4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는 반일 투어로 여러 가지 일정이 많은 관광객 분들도 보다 쉽게 참여가 가능해요. 가이드님과 전용 차량을 타고 이동하는 투어로 대중교통으로 가기 어려운 스위스의 명소들을 반일 동안 방문할 수 있어요. 저마다의 매력으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호수들, 산과 호수의 절경이 펼쳐지는 작은 마을들을 구경하며 환상적인 스위스 자연의 웅장함을 느껴보세요! 전문 가이드님의 자세하고 친절한 설명과 함께라면 자연 경관을 구경하는 것뿐만 아니라 스위스의 생활, 문화, 역사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정보도 알아갈 수 있을 거예요. 알프스 트래블과 함께 스위스에서 알차고 힐링되는 시간을 보내 보세요!
미팅포인트 :
인터라켄 오스트역 버스 정류장 앞
Untere Bönigstrasse 5, 3800 Interlaken, 스위스
Google Maps에서 열기
미팅시간 :
오전 9시
*미팅시간 10분 전까지 도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