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자연이 만들어 낸 작품,
체르마트 마테호른
해발 약 1,600미터에 자리 잡고 있는 스위스의 작은 마을인 체르마트는 주변 알프스산맥과 마테호른을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지역으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마을이에요. 마을 어디를 둘러보아도 예쁜 풍경을 자랑하기 때문에 스위스의 풍경을 구경하고 싶은 분들께 안성맞춤인 마을이에요. 인터라켄에서 약 3시간 동안 가이드님과 편안하게 차를 타고 체르마트로 이동해 피라미드 형태로 독특한 모양을 자랑하는 알프스산맥인 마테호른을 만나보세요. 산악 열차를 타고 풍경을 감상하기도 하고 두발로 알프스산맥을 밟으며 트래킹도 즐길 수 있어요. 하루 동안 체르마트와 마테호른을 모두 감상하며 스위스의 위대한 자연 환경을 두눈에 직접 담아보세요!
스위스에서 놓칠 수 없는
체르마트와 마테호른
자연 경관의 웅장함과 아름다움으로 유명한 스위스에서도 놓치지 않고 꼭 방문해야하는 체르마트와 마테호른은 어디를 둘러보아도 탄성이 절로 나올 정도의 경관을 자랑해요. 특히, 체르마트에서 볼 수 있는 마테호른은 '스위스 알프스의 여왕'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도도한 아름다움을 자랑하며 뾰족한 피라미드 모양으로 어디서든 쉽게 발견할 수 있어요. 하이킹 코스를 따라 라이 호수에 도착해 물에 비친 거꾸로 된 마테호른을 바라보면 자연이 만들어낸 작품에 무한한 감동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사진으로도 웅장하지만 직접 마테호른을 마주했을 때의 감동은 더욱 배가 된다고 하니 스위스의 자연 경관을 가득 느끼고 싶은 분들은 체르마트와 마테호른을 꼭 방문해 보세요!
투어 추천 포인트
스위스는 기차가 잘 되어있긴 하지만, 짧은 여행 기간 하루에 많은 곳을 볼수도 없고 자세히 알기에는 그냥 전 여행자들의 SNS기록을 살피며 똑같은 곳에서 사진 찍으며, 눈으로만 감상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Alps Travel에서는 알차게 후회없는 스위스 여행을 위하여...
(1일 투어) 하루동안 가보고 싶었던 스위스의 여러 도시를 전문 가이드와 전용 차량을 이용한 여행으로 편안하고 유동성 있는 여행을 준비 했습니다.
하루 동안 체르마트와 마테호른 완전 정복
스위스에서 가장 청정한 곳이자, 파라마운트사와 리콜라사의 로고 배경이 되는 유명한 봉우리인 마테호른이 있는 체르마트에서 자연의 위대함을 느껴보세요. 산악 열차를 타고 전망대로 이동해 마테호른을 가장 아름다운 곳에서 감상할 거예요. 또한, 호수를 바라보며 걷는 트래킹은 스위스 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이 될만큼 멋진 풍경을 감상하는 시간이 될 거예요.
대중교통으로 이동하는 것이 아닌 전용 차량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이동 시간과 체력 모두를 절약할 수 있는 투어예요. 투어 중간에는 스위스 전문 가이드님이 해주시는 자세하고 친절한 설명을 들으며 체르마트와 마테호른의 모든 것을 알아가 보세요. 재밌는 설명과 함께라면 분명 스위스가 더욱 좋아지는 시간이 될 거예요!
미팅포인트 :
인터라켄 오스트 역 바로 우측
Untere Bönigstrasse 5, 3800 Interlaken, 스위스
Google Maps에서 열기
미팅시간 :
오전 9시
*미팅시간 10분 전까지 도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