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나미비아 도착 빈트후크
나미비아 수도 빈트후크에 도착.
현지 직원과 합류해 호텔로 보내드립니다.
호텔에 체크인 하신 후 느긋하게 지내십시오.
에토샤 국립 공원에서 사파리를 즐기시고, 지금도 전통적 생활을 하고 있는 힌바 족을 방문합니다.
스바코프문트에서는 바다와 사막의 대비와 별미를 만끽하며 나미브 사막 국립 공원 내의 롯지에서 숙박하고, 나미브 모래 언덕에서 일출과 일몰을 눈에 새깁니다.
에토샤국립공원
나미비아의 수도 빈트후크부터 북쪽으로 5시간반. 에토샤는”거대한 하얀 대지”를 의미하고, 그 이름 그대로 공원 안에는 에토샤 판이라고 하는 거대한 염호가 펼쳐져 있고, 아프리카에서 가장 규모를 자랑하는 국립 공원입니다. 조류만으로도 340종류 있다고 합니다만, 이 땅에서 관찰대상의 중심은 포유류입니다. 물가에 모이는 코끼리 무리를 비롯해 빅4라고 불리는 사자, 코뿔소, 버펄로등 많은 동물이 살고 있습니다.
힘바족
나미비아 북부의 쿠네네주에서 소와 산양을 키우면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힘바족의 여자는 붉은 돌을 깎은 가루와 소의 기름을 섞은 “오카”라고 불리는 크림같은 것을 온몸에 바르고 장식품을 걸치고, 지금도 전통적인 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스와코프문트
나미비아중 가장 아름다운 항구 도시. 나미브사막의 북단에 위치하고, 전세계에서도 유일하게 바다와 사막이 인접하고 있는 지역. 황금색 사막, 파란색 호수, 핑크색 플라밍고, 초록색 식물들의 콘트라스트는 제 눈을 의심할 정도의 아름다움입니다. 한류가 흐르는 이 도시에서 먹는 해산물은 꿀맛. 특히 신선한 굴은 적당한 가격이기에 인기가 많습니다. 사파리와 사막간에 우아한 한때를 연출합니다.
나미브사막
나미비아의 대서양쪽에 펼쳐져 있는 나미브사막은 약8000만년전에 생긴 전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사막이라고 추측되어 있으며, 2013년 세계유산에 등록되었습니다. 사막 중앙부에는 소스스프레이의 사막군이나 거대 모래 언덕 듄45, 그림으로 그린 듯 마른 나무들이 생속하는 데드프레이등 여러가지 모습을 보여줍니다.
나미비아 도착 빈트후크
나미비아 수도 빈트후크에 도착.
현지 직원과 합류해 호텔로 보내드립니다.
호텔에 체크인 하신 후 느긋하게 지내십시오.
빈트후크 / 에토샤
호텔에서 아침 식사. 호텔까지 직원이 모시러 갑니다.
전용차로 에토샤 국립 공원으로 출발.
도중 힌바 부락을 방문합니다. 로지에 체크인하고 점심 식사를 합니다.
오후는 로지에서 자유 시간을 즐기세요.
저녁 식사는 가이드의 수제 요리를 드십시오.
에토샤 국립 공원
아침 해가 뜨기 전에 이른 아침의 사파리에 나갑니다. 출발 전에 간식과 커피를 드십시오.
게임 사파리 후 캠프로 돌아갑니다. 캠프에서 아침 식사.
아침 식사 후, 다시 사파리에 나가고 물가르 둘러 봅니다.
점심은 피크닉 런치.
점심 식사 후, 에토샤 판이라는 거대한 소금 호수를 방문해 이 국립 공원에서 볼 수 있는 “빅 5(사자, 코끼리, 표범, 버팔로, 코뿔소)”를 찾아 사파리 드라이브를 진행합니다.
저녁 식사는 로지에서.
에토샤 / 스바코프문트
이른 아침 로지에서 아침 식사.
아침 식사 후, 로지를 출발해 스바코프문트로 향합니다.
도중의 경치를 즐기십시오.
점심 식사를 드시고, 스바코프문트 호텔에 도착한 후, 최고의 저녁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녁 식사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가이드가 추천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스바코프문트
이른 아침 출발해 세계 유일의 모래 언덕과 바다 경계선이 있는 샌드위치 하버로 가서, 언덕을 차로 오르내림하고 아름다운 해안선을 달리고 모래 언덕, 호수, 플라밍고가 보이는 곳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 후 호텔로 돌아갑니다.
점심은 스바코프문트의 요리를 즐기십시오.
오후는 자유 시간이지만, 보트를 타고 돌고래와 바다 사자를 보실 수 있으며, 옛 독일 마을을 산책해 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저녁 식사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가이드가 추천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스바코프문트 / 소스스프레이
아침 식사는 호텔에서.
스바코프문트을 출발합니다.
나미브 사막과 쿠이세브 강 주변을 지나 이날 로지에 향합니다.
캠프에 도착 후 점심.
그 후, 노을을 보러 나미브 사막까지 나갑니다.
저녁 식사는 로지에서.
소스스프레이
해가 뜨는 시간에 맞춰 로지를 출발하여 아무도없는 데드 프레이에 도착한 다음 아침 해를 기다립니다. 다른 관광객에 신경을 쓸 필요가 없는, 그런 환상적이고 럭셔리한 시간을 즐기십시오.
여기에서는 데드프레이까지 걷고, 다시 이동차량으로 돌아갑니다.
점심을 로지에서 먹고 휴식한 뒤, 거대한 모래 언덕으로 알려져 있는 “듄45”에서 노을을 보게 됩니다. 여기에서도 환상적인 Dune45를 마음껏 즐기십시오.
저녁 식사는 로지에서.
소스스프레이 / 빈트후크
아침 해에 비쳐진 Dune45를 감상한 후, 로지로 돌아갑니다.
그 후, 빈트 후크로 돌아와, 점심에는 빈트후크의 호텔에 도착합니다.
호텔에서 아침 식사 후 항공 시간에 맞춰 공항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