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선 보라카이 공항,
걱정마세요 픽업 갑니다!
보라카이 왕복 픽업/샌딩을 미리 예약하고 쉽고 빠르게 공항에서 호텔까지 이동해보세요. 기사님이 여러분의 이름이 적힌 피켓을 들고 기다리고 있으니 만나지 못할까봐 걱정할 필요 없고, 복잡한 칼리보 공항에서 헤메지 않아도 돼요. 예약 진행 부터 현장 안내까지 한국인 스텝이 도와주기 때문에 의사 소통 걱정도 끝! 가장 저렴하고 합리적인 금액으로 공항에서 보라카이까지 이동해보세요.
보라카이 칼리보 공항은 무조건,
픽업 필요해요
산 넘고 바다 건너 도착하는 환상의 섬 보라카이! 보라카이는 늦은 시간 도착하거나 출발하는 항공편이 많기 때문에 픽업/샌딩 서비스를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해요. 공항에서 이름이 적힌 피켓을 들고 있는 기사님과 미팅 후 바로 호텔로 출발! 공항에서 헤매는 시간을 줄이고 스피드하게 여행을 시작할 수 있을 거예요. 한국인 스텝이 상담부터 현장 미팅까지 책임지고 있어 의사소통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여행 중 언제라도 카톡으로 실시간 소통 가능해 불안감 제로예요.
체크 아웃 후 비행 탑승 시간까지 시간이 애매하게 남는다면? 옵션을 선택해 카페원 라운지에서 휴식하며 대기하는건 어때요? 무료로 제공되는 음료를 마시며 쉬다보면 대기 시간이 지루하지 않을 거예요. 카페원 라운지만 있다면 덥거나 비오는 날씨에도 안심이랍니다.
100% 만나는 픽업
웰컴 투 보라카이! 낯선 공항에서 마주하는 갑분한글! 기사님이 여러분의 이름이 적힌 피켓을 들고 환하게 반겨줄 거예요. 지금까지 못만난적 0%인 믿을 수 있는 픽업 서비스예요.
조인이지만 단독처럼
조인이지만 단독처럼 편하게 전용 차량으로 이동해요. 숙소가 어디든 걱정마세요 :)
미팅 포인트 :
1. 공항 → 호텔
공항 도착 Arrival에서 기사님과 미팅
2. 호텔 → 공항
투숙하는 호텔 로비 앞
미팅시간
오전 06:00 - 익일 02:00
미팅시간 10분 전까지 도착해주세요.
운영시간 :
오전 10:00 - 오후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