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전용 차량으로 방콕 도시를 편안하고 편리하고 자유롭게 다니는 여행 편의 상품입니다.
방콕은 대중 교통이 잘 되어 있지만, 인기 있는 관광지나 핫 플레이스는 방콕의 외곽에 위치에 있어 대중 교통으로 이동이 불편합니다.
방콕의 대표적인 포인트인 왕궁, 왓포, 카오산로드, 아시아티크, 짜뚜짝시장, 사파리월드, 무앙보란 등 방콕 외곽과 방콕 도심을 흥정, 대기 없이 전속 기사가 안전하고 편안하게 안내해 드리는 상품이며, 수완나폼 공항 추가 요금 없이 무료 샌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추천 대상]
1. 동창 OR 선후배 모임- 봉고차(4-9인)
2. 두 가족 이상 가족 모임 - 봉고차(4-9인)
3. 친구와 단둘 여행- 승용차(1-3인)
♠ 보통 어느 코스로 다니나요?
- 20-30대 : 주말 짜뚜짝 시장- 카오산로드- 왓포- 새벽사원- 아시아티크- 시암스퀘어- 마사지- 호텔
- 아이 동반 가족: 사파리월드- 시암파라곤(쇼핑 & 씨라이프, 키자니아 이용 가능)- 스쿰윗 맛집- 호텔
- 친구 모임 OR 회사 모임: 왕궁-왓포-카오산로드-아시아티크-디너크루즈-호텔
-마지막 날 투어: 체크아웃(13:00)-왓포(13:40-15:00)- 카오산로드(15:30-17:00)- 아시아티크(17:30-20:00)- 메가방나 식사 & 쇼핑(20:40-22:00)- 수완나폼 공항(22:30)
**고객님이 원하는 스타일로 계획한 동선에 맞게 안내해 드립니다.**
♠ 기사님은 한국어 가능하나요?
기사님은 한국어는 불가하시고 간단한 영어는 가능하신 분들이 계시며, 대략적 계획된 스케줄을 사전에 전달해 주시면 태국어로 번역 후 기사님께 전달하니 크게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 가이드가 있나요?
본 상품은 태국인 기사님이 사전에 전달된 코스로 안내해 드리는 상품이며, 가이드가 없는 상품입니다.
♠ 식사할때 기사님은 어떻게 하시나요?
한국과 달리 태국은 고객님 식사하실때 태국 기사님은 따로 식사를 하십니다. 보통 100바트 정도 주시고 식사하시고 오시라고 하면 두 손 모아 인사(와이: 태국 인사법)하고 감사하다고 합니다. 식사 비용은 의무 사항은 아니며 보통 점심 드실 때 한 번 정도 드리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