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미나릿 호수
캘리포니아 최고의 호수입니다. 왕복 19 키로 정도 산행해야 합니다.
산꾼들에게는 너무나 잘 알려진 캘리포니아 최고의 산악지대를 안내합니다. 여름 동안 프로모션 세일합니다. 네 분 혹은 다섯분 모이면 진행합니다. 청계산 오를 정도 체력이면 참석 가능합니다.
4인 이상 소그룹으로 진행하며, 안전에 특히 유의하면서 진행합니다. 산길은 너무나 좋고, 안전하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위험한데는 안갑니다.)
여기는 그냥 알프스입니다. 씨에라 네바다 산맥이 품고 있는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보석같은 호수들의 향연입니다. 참가자들의 체력에 맞춰 코스를 디자인해서 안내합니다. 특히 등산 동호회 그룹에게 적합한 투어입니다.
다섯분으로 마감하는 오붓한 투어입니다.
*** 오붓한 산행에 게시된 사진들은 모두 제가 직접 찍은 풍경들입니다.
캘리포니아 최고의 호수입니다. 왕복 19 키로 정도 산행해야 합니다.
섀도우 호수, 천섬 호수와 함께 이스턴 씨에라를 대표하는 호수입니다. 왕복 11 키로 정도 산행해야 합니다.
누구나 갈 수 있는 편한 위치에 있는 호수입니다. 10월 초 아스펜 단풍이 절정일 때 특히 아름답습니다.
한국에서는 볼 수없는 천연 노천온천입니다. 씨에라 산골에서 특별한 경험을 해보세요. 타월은 제가 준비합니다.
테나야 호수는 이스턴 씨에라의 시작입니다.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도 두번째 가려면 서러워할만큼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인생 최고의 호수를 만나보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스키장으로 유명한 맘모스 레잌 마을은 이제는 사계절 레저타운입니다. 마을을 둘러싼 눈쌓인 씨에라의 연봉들을 바라보면서 맘모스 브루잉 하우스에서 시원한 맥주로 피로를 풀게 됩니다.
오래 전 탈옥수들이 숨어들었다가 총격전을 벌였던 호수라서 죄수의 호수로 명명된 아름다운 호수입니다. 호수를 둘러싼 절벽이 압도적인 모습으로 숨막히는 장관을 자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