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투어] 샌프란시스코 레이크 타호 당일투어 - 5붓한 투어
쿠폰적용가
320,100 350,000
3% 쿠폰
5.0 (리뷰 2개)
이 트립을 좋아하는 3명

투어/티켓 정보

소요시간
14 시간 0 분
이동수단
미니밴
최소출발
4인 이상

하와이보다 아름다운 레잌타호를 안내하는 한인 유일의 투어입니다. 본 투어는 하와이 마우이보다 예쁜 백사장과 물색깔로 유명한 샌드 하버에서 점심 피크닉으로 시작합니다. 희망하시면 샌드 하버에서만 하루를 보내실 수도 있습니다.

투어 진행 순서
1. 샌드 하버비치
2. 엣지우드 프라이빗 비치 (선택)
3 인스피레이션 포인트
4. 이글 폭포
5. 이글 호수 (선택)
6. 에머랄드 베이 주립공원

* 선택 포인트는 무료 선택입니다.
* 투어 포인트는 진행 소요시간에 따라 변경 또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캘리포니아는 바로 레잌 타호 지역으로부터 시작된 골드러쉬로 인해 시작되었습니다. 실리콘밸리의 산실 스탠포드 대학을 설립한 릴랜드 스탠포드가 이 지역에서 성공하여 부를 쌓을 수 있었고, 샌프란시스코에서 새크라멘토에 이르는 광대한 땅을 소유했던 요한 아우구스트 수터(스위스 이민자)는 골드러쉬를 촉발시킨 이 지역의 대지주였습니다. 노새 등에 짐을 싣고 시카코까지 운송해주는 포니익스프레스가 산을 넘던 바로 그 길도 레잌 타호를 지났습니다. 레잌 타호는 바로 그런 격동기를 지나 이제는 우리에게 자연과 환경이 어떻게 공존하는지 말없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국립공원이 아니면서도 국립공원보다 아름다운 곳, 슬로베니아의 유명한 블레드 호수를 연상케하는 에머랄드 베이와 그 위 계곡 속에 부끄러운 듯 얼굴을 숨기고 있는 이글호수, 시원한 물줄기를 쏟아내는 이글 폭포를 돌아봅니다.

레잌 타호 / 하이씨에라 지역 백패킹 문의도 환영합니다.

5명 이하로 진행하는 오붓한 투어입니다.
*** 오붓한 산행에 게시된 사진들은 모두 제가 직접 찍은 풍경들입니다.

우리 여기서 만나요

만나는 시간
아침 7시
만나는 장소
1300 Columbus Ave, San Francisco, CA 94133, USA
찾아가는 법
제가 손님 숙소로 모시러 갑니다.
하기 지도는 괘념치 않으셔도 됩니다.

트립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1샌드 하버 (예약이 안되면 인근 다른 호반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하와이에서도 보기 어려울만큼 예쁜 백사장입니다. 지구상 최고의 물색깔과 맑은 물의 끝판왕을 보실 수 있습니다. 폭포를 보시려면 요세미티, 예쁜 물을 보시려면 샌드 하버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물을 보시려면 타호 호수의 샌드하버엘 가셔야 합니다.
샌드하버는 3 개월 전에 예약하셔야 합니다.

2엣지우드 프라이빗 비치 (선택)

엣지우드 호텔 소유이며 한적한 백사장에 앉아 물멍때리기 최적의 장소입니다.

3인스피레이션 포인트 (체력에 따라 베이 뷰 포인트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타호의 방문객이면 누구나 들르는 명소입니다. 파넷 섬과 에머랄드 베이의 풍경을 볼 수 있는 가장 멋진 포인트입니다.

4이글 호수/이글폭포 (선택)

타호 호수 윗쪽 계곡에 숨어있는 예쁜 호수입니다. 찻길이 없었더라면 가볼 수 없었을 씨에라 네바다 산맥 속 아름다운 심산 호수입니다. 이제는 주차장에서 1시간만 오르면 이 아름다운 호수와 만날 수 있습니다. 평생에 한번 보기 어려운 고산의 자연호수를 보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서울 남산을 오를 수 있는 체력을 가진 분이라면 누구나 가실 수 있습니다. 루비콘 트레일과 이글 호수 중 한군데 선택입니다.

5에머랄드 베이 주립공원 (선택)

슬로베니아 블레드 호수와 아주 닮은 타호 호수의 경승지입니다. 에머랄드 베이를 감싸는 루비콘 트레일은 누구나 걸을 수 있는 쉬운 산책로입니다. 손님의 희망에 따라 루비콘 트레일을 산책할 수도 있고, 이글 호수엘 다녀올 수도 있습니다. 오붓한 투어이므로 상황에 맞게, 원하시는대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에머랄드 빛 호수와 깊이에 따라 달라지는 물색깔을 사진에 담고, 청정호수가 주는 감동을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6레잌 타호 마을

요세미티에는 없는 것이 타호에 있으니 그건 바로 다양한 먹꺼리와 액티비티를 두루 갖춘 마을입니다. 레잌 타호는 1960년 동계올림픽이 열렸던 마을이니만큼 식당이며, 숙박시설이며, 각종 레저시설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크루즈, 카약 등 물놀이 환경도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고, 원하시면 겨울에는 스키, 여름에는 캠핑도 가능하며, 등산, 백패킹 등 각종 레저활동도 알선해드릴 수 있습니다.

요금안내

1인₩330,000

요금 내 포함사항

피크닉 점심식사

요금 내 불포함사항

없습니다.

유의사항

가이드 통제에 잘 따라 주세요.
취소환불규정

리뷰

5.0 리뷰 2개
리뷰의 신뢰도를 위해 실제로 투어하신 분들만 작성 가능합니다.
닫기

설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