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촬영지,
류큐무라
100~200년 된 고택 8채가 모여 있는 민속촌 류큐무라를 소개해요.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 나와 한국에도 많이 알려졌어요. 전국 각지의 오래된 민가를 그대로 옮겨왔기 때문에 오키나와에서 가장 완벽한 타임슬립이 가능한 곳이에요. 볼거리가 많지만 그저 오래된 민가 골목을 걷는 것만으로도 좋아요.
아직도 과거의 모습을 하고 있는,
류큐무라
공항에서 차로 1시간이면 갈 수 있는 편리한 오키나와 만끽 관광 류쿠무라 테마파크에 방문해 보세요! 오래된 민가와 산신의 소리가 오키나와의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힐링해 줄 것입니다. 류소우와 체험 프로그램이 풍부하여 오키나와만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어요! 비가 와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돔형 시설 "오키나와 역 찬푸루"에서는 오키나와 민요와 예능을 즐기면서 식사와 쇼핑을 즐길 수 있어요.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해요
류큐무라는 우리나라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뿐만 아니라 현 내외에서 TV 프로그램과 영화의 촬영지로 많이 이용되고 있어요. 특히 류큐 문화를 느낄 수 있는 포토 스팟이 많기 때문에 유카타나 기모노를 빌려 입고 예쁜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만들 수 있어요.
류큐무라 200% 즐기기
1. 다양한 고택 만나기 :
류큐무라의 가장 큰 볼거리는 잘 보존된 고택들로 가장 오래된 민가는 205년 된 오오시로 고택으로 나하의 슈리에서 옮겨왔어요.
2. 전통 의상 체험 :
여행에서 남는 것은 사진뿐! 내부에서 류큐 전통 의상을 빌려 체험할 수 있어요.
✨ 와그에서 류큐 의상 체험 상품 보러가기
3. 제동 공장, 사타야 :
오키나와는 사탕수수로 만든 흑설탕이 유명해요. 제당 공장에서는 물소를 이용해 전통 방식으로 설탕을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어요.
4. 세계에서 가장 큰 줄다리기 :
세계에서 가장 큰 줄다리기로 기네스북에 오른 나하 오쓰나히키를 직접 볼 수 있어요.
5. 다양한 전통 공연 관람 :
30분 단위로 진행하는 전통 공연의 다양성과 횟수로만 따졌을 때 류큐무라는 단연 최고예요!
주소 :
류큐무라
1130 Yamada, Onna, Kunigami District, Okinawa 904-0416 일본
Google Maps으로 열기
오시는 길 :
자가용 이용 시
나하 공항에서 국도 58호선을 북쪽에서 약 60분
대중교통 이용 시
나하에서 오키나와 버스 류큐 버스 노선의 나고행 탑승 후 류큐무라마에에서 하차
영업 시간 :
오전 10:00 - 오후 16:00 (마지막입장: 오후 15:00)
* 시기별로 영업시간 및 휴관일이 변동될 수 있으니 공식 홈페이지 참고 바랍니다. 자세히 보기
휴무일 :
매주 수요일 임시 휴무
*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예약 바랍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