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는 편하게,
환상의 섬 빅아일랜드로!
빅아일랜드는 제주도의 6배정도 크기예요. 숙박을 하는 코나에서 화산 국립공원이 있는 힐로까지 직접 렌터카로 이동 하면 12시간이 소요되어 자유여행으로는 부담스러울 수 있어요. 본 투어는 현지 업체와 단독계약으로 호텔을 픽업하여 퀄리티 있게 화산 국립공원을 돌아볼 수 있어요.
화산 활동이 계속되고 있는 환상의 섬 빅 아일랜드로 떠나보세요. 오아후에서 주내선을 타고 이동하는 일일 투어로 아무것도 준비하지 않아도 투어만 예약하면 빅아일랜드의 주요 여행지를 모두 만날 수 있어요. 빅아일랜드의 화산 국립 공원, 카우 커피농장, 레인보우 폭포, 킬라우에아 전망대를 만나고, 모든 투어 일정 내내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하기 때문에 언어 걱정 없이 투어를 즐길 수 있어요.
하루는 꼭,
빅아일랜드 화산 보고 오세요!
아직도 화산 활동이 계속되고 있는 빅 아일랜드로 일일 투어를 떠나보세요!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 진행하는 투어로 의사소통 걱정없이 빅 아일랜드의 매력에 빠질 수 있어요. 오아후에서 주내선을 타고 이동해 대자연의 빅 아일랜드를 제대로 만날 수 있어요. 화산 국립 공원, 카우 커피농장, 레인보우 폭포, 킬라우에아 전망대 등을 방문하며 빅 아일랜드를 여행해보세요.
투어 추천 포인트
화산 국립공원 투어:
화산 국립공원이 있는 힐로까지 먼 거리를 가이드가 운전하는 차량을 통해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현지 업체와 단독계약:
빅아일랜드에서 호텔 픽업 & 샌딩이 가능한 유일한 투어예요.
오아후 출발 올인클루시 투어 :
와이키키 호텔 픽업부터 왕복 항공권, 현지 투어까지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어 오아후에서도 하루 만에 빅아일랜드를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어요.
빅아일랜드 출발 맞춤 투어:
빅아일랜드 내 호텔에서 바로 출발하여 이동 시간은 줄이고, 핵심 명소는 더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는 합리적인 투어예요.
투어 코스 짧게 보기
푸날루우 블랙샌드 비치: 화산 활동으로 만들어진 검은 모래사장과, 햇볕을 쬐는 바다거북을 만날 수 있는 신비로운 해변이에요.
커피 농장: 세계 3대 커피로 꼽히는 코나 커피(또는 카우 커피)가 생산되는 과정을 보고 신선한 커피를 직접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하와이 화산 국립공원:
지금도 활동 중인 킬라우에아 화산을 비롯해 스팀 벤트, 광활한 용암 지대 등 지구의 강력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이에요.
킬라우에아 전망대:
거대한 할레마우마우 분화구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전망대예요.
스팀 벤츠:
땅속의 뜨거운 마그마에 의해 데워진 지하수가 수증기가 되어 뿜어져 나오는 신기한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이에요.
볼케이노 하우스:
분화구 가장자리에 위치한 유서 깊은 호텔로,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잠시 쉬어가기 좋아요.
크레이터 림 로드:
킬라우에아 칼데라의 가장자리를 따라 달리며 다양한 각도에서 화산의 풍경을 감상하는 드라이브 코스예요.
체인 오브 크레이터스 로드:
화산 정상부에서 해안까지 이어지는 도로로, 시대별로 다른 화산 활동의 흔적을 따라 내려가는 길이에요.
라바 필드:
검은 용암이 굳어 만들어진 광활한 대지로, 자연의 위대함과 생명의 경이로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요.
레인보우 폭포:
맑은 날이면 폭포수 주변으로 아름다운 무지개가 피어오르는, 이름처럼 예쁜 폭포예요.
빅아일랜드 캔디스:
하와이의 대표적인 기념품인 맛있는 수제 쿠키와 초콜릿을 만날 수 있는 달콤한 가게예요.
미팅포인트 :
항공권 포함 상품
와이키키 지역 호텔에서 픽업해요.
빅아일랜드 현지 픽업
빅아일랜드 호텔에서 가이드님을 만나세요.
미팅시간 :
항공권 포함 상품
오전 06:30
빅아일랜드 현지 픽업
코나지역
08:15 ~ 09:15 픽업
힐로지역
09:00 전후 픽업
호텔별로 픽업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미팅시간은 바우처를 통해 안내됩니다.
미팅시간 10분 전까지 미팅장소에 도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