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핵심 유적 보기
07-18시
앙코르 왓.앙코르톰 따쁘롬 등 핵심 유적을 하루에 봅니다.
점심식사가 포함 되어 있으며 중간에 마사지 2시간으로 피로를 풉니다.
* 앙코르 유적 일정잡기 힘드시죠?
- 패키지는 가면 옵션에 쇼핑에 우루루 다니기도 정신없고, 자유여행 하자니 일정 잡기도 힘들고 왠지 겁이 나는데 어쩌면 좋을까?? 이젠 자유여행 묶음팩으로 즐기세요!
* 시엠립에만 오시면 되요-
- 공항으로 오시면 마중을 나가고, 육로로 오시면 저희 사무실로만 오세요. 그럼 그때부터 저희가 책임 지겠습니다.
꼭 봐야할 핵심유적을 보면서 여유롭게 현지인의 생활도 엿볼 수 있습니다.
* 자유시간은 뭘 하지?
- 걱정 마세요! 다양한 코스를 제안할 것입니다. 자유식이지만 몇 곳의 식당을 추천해 드릴게요!!
여행자 식당이든 현지인 식당이든 별식이든... 그 곳 중에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예상 일정
1일차
07-18 앙코르왓. 앙코르톰. 따쁘롬 핵심 유적 투어 점심 마사지 2시간 포함
2일차.
09-13 롤루오(쁘레아 꼬, 바콩) 반테이 쓰라이
오후 자유일정
3일차
오전 꼬께,벙멜리아
오후 톤레삽 투어
참고:일정의 순서는 요일에 따라 변경 됩니다. 앙코르왓.앙코르톰따쁘롬은 월,수,금, 톤레삽은 화목토 진행 합니다
- 트레블 카페 앙코리안에서 진행하는 일일투어에 참여 하시면 기본적인 캄보디아의 역사와 힌두교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앙코르 유적을 이해하면서 유적을 보석으로 볼 수 있게 도와 드립니다. 유적이 좋아 유적과 살고자 캄보디아에 들어온 사람과 신을 찾아 떠나는 즐거운 여행을 경험 해보시지 않겟습니까?
07-18시
앙코르 왓.앙코르톰 따쁘롬 등 핵심 유적을 하루에 봅니다.
점심식사가 포함 되어 있으며 중간에 마사지 2시간으로 피로를 풉니다.
09-13시
롤루오(쁘레아 코. 바콩)과 반테이 쓰라이 유적을 봅니다.
07-14외곽유적인 벙멜리아. 꼬께를 봅니다
14~15시-20시
동남아 최대 호수 톤레삽에서 열대과일. 선상 디너를 하면서 일몰을 감상하고 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