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칼리보 공항,
프라이빗 픽업 & 샌딩 서비스
보라카이 칼리보 공항에 도착해 어떻게 이동할지 이제 고민하지 마세요. 보라카이 공항에서 투숙하는 리조트까지 전문 기사님이 편안하게 픽업해드려요. 대중 교통이 불편한 보라카이에서 픽업 서비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해당 픽업은 프라이빗 픽업 서비스로 우리 일행만 픽업하며, 돌아오는 날 리조트에서 칼리보 공항으로 샌딩도 함께 진행해드려요!
보라카이 칼리보 공항 픽업/샌딩으로,
여행의 시작과 끝을 편하게!
보라카이 공항에서 호텔로, 여행 마지막날 호텔에서 다시 공항으로 픽업 서비스를 받아 더욱 편한 여행을 만들어보세요. 짐이 많거나 필리핀에서 택시를 타기에 불안하다면 안전한 픽업 & 샌딩 서비스가 정답. 여러 번의 이동 절차가 있어서 까다로운 보라카이 여행을 픽업 & 샌딩 서비스로 훨씬 쉽게 즐길 수 있답니다.
또한 복잡한 환경세 터미널 비용 등이 모두 포함되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다만 공항세는 별도로 내야하니 미리 참고하세요. 전용 벤에 탑승하고 편안하게 이동해보세요. 단, 이용 고객이 많을 경우 일반 차량으로 픽업 서비스가 진행될 수도 있답니다.
픽업 서비스가 필요한 이유
칼리보 공항은 대중교통이 불편해 반드시 픽업 & 샌딩 서비스가 필요해요. 단순히 픽업, 샌딩만 진행하는 것이 아닌, 복잡한 환경세 터미널 비용 등이 모두 포함된 가격으로 별 다른 걱정 없이 리조트를 오갈 수 있어서 좋아요!
또한 칼리보 공항에 도착하면 이용자명 영문 피켓을 기사님이 들고 있어 쉽게 만날 수 있어요.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칼리보 공항에서 리카티클란 선착장까지 이동시간은 약 2시간입니다. 이후 약 20분 가량 배를 타고 보라카이 섬으로 이동해요. 이동 거리가 꽤 긴 만큼 픽업 서비스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아니면 몸이 진짜 고생해요!
인원별 차량 안내 :
2명 : 승용차
3 - 7명 : 벤
8 - 12명 : 13인승 승합차량
13인 이상 : 코스터 / 미니버스 / 빅버스
*캐리어 적재는 1인 1개 가능해요.
미팅포인트 :
1. 공항 픽업
깔리보 공항 밖으로 나오면 예약자 이름이 적힌 피켓을 들고 있는 직원과 미팅해주세요.
주의: 만나지 못했다면? 공항 앞 MANO COFFEE 방문하시어 4U 직원을 찾아주세요. (또는, 바우처에 기재된 카톡으로 연락해 주세요.)
2. 공항 샌딩
투숙하시는 호텔에서 미팅이 진행돼요.
미팅시간 :
픽업시 : (모든 항공편이 동일)
공항에서 나오면 픽업샌딩 업체 현지 필리핀 직원이 와그 피켓을 들고 대기
현지 직원과 영문 성함 확인 후 차량 탑승 및 이동 가능합니다.(직원과 이름 체크)
샌딩시 *샌딩만 예약 시 와그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투숙하시는 리조트 로비에서 픽업이 진행돼요 (항공편명 에 따라 미팅 시간이 다릅니다.)
1. 티웨이 TW140: 오전 08:30
2. 필리핀 항공 PR488: 오전 08:30
3. 티웨이 항공 TW190 : 오후 18:00
4. 에어부산 BX7445: 오후 19:00
이후 까티클란으로 이동 후 차량 탑승 후 깔리보 도착하게됩니다. 공항 앞에서 하차해요!
호텔, 리조트 거리에 따라 샌딩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단독 샌딩의 경우 미팅 시간 조율이 가능합니다. 미팅 시간 조율이 필요하신 경우 바우처 하단 비상연락망에 있는 카카오톡 아이디로 연락해 주세요.
웰컴센터를 통해 보라카이로 바로 들어가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