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안에 믿기지 않는 대자연의 절경을 모두 담아드립니다! 새벽 12시에 라스베가스에서 출발하여, 오후 8시에는 잊지 못할 추억과 함께 돌아오는 “그랜드 서클 당일 투어” 요한투어와 함께하세요!
광활한 별빛 아래에서 시작하는 특별한 여정을 소개해요! 호텔에서 출발해 라스베가스 웰컴 사인에서 추억을 남기고, 간단한 아침식사 후 황홀한 밤하늘의 별을 감상해요. 이어서 거대한 자연의 신비, 그랜드 캐년 사우스림과 이스트림을 탐험하고, 신비로운 빛의 향연이 펼쳐지는 앤텔로프 캐년과 장엄한 홀슈스밴드까지! 점심은 중식 뷔페 또는 현지식으로 든든하게 채우고, 글랜댐과 파웰호수 전망대에서 잊지 못할 풍경을 만끽한 후 라스베가스로 돌아오는 완벽한 하루 코스예요.
미팅 포인트 :
투숙하시는 라스베가스 내 호텔에서 만나요.
미팅 시간 :
예약 확정 후 만나는 시간을 조율해요.
대략적인 출발 시간은 새벽 1시예요.
* 자세한 시간과 장소는 예약 후 바우처를 확인해 주세요.
* 당일 계절이나 날씨, 트래픽 상황에 따라 출발시간은 조금씩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미팅 시간 10분 전 미리 대기해 주세요.
Q. 국립 공원 패스가 가능한가요?
= 사용 불가합니다.
Q. 짐 크기는 어느 정도까지 허용되나요?
= 1인당 백팩 1개만 가능합니다.
캐리어는 모두 호텔 벨 데스크에 맡기셔야 하며 베가스 스트립 내에 있는 모든 호텔이 짐 맡겨주는 서비스를 실행하고 있어 어렵지 않게 맡길 수 있으실 겁니다. 보다 쾌적한 투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시행하고 있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Q. 무슨 차량 이용하시나요?
= 1인~6인: 8인승 신형 미니 벤, 7인~12인: 15인승 포드 트랜싯 or 벤츠 스프린터 벤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30명 이상일시 리무진버스로 투어 예정입니다. (연휴 또는 CES기간)
Q. 무슨 옷을 준비하는게 나을까요?
= 편한 신발과 계절감에 맞는 옷을 추천 드립니다. 겨울의 경우 일교차가 심해 얇은 옷 여러 벌을 입으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바람이 차가운 경우가 많으니 추위에 약하신 고객님들은 필히 옷에 신경 써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Q. 정확한 픽업 시간은 언제 알 수 있나요?
= 투어 전날 점심쯤 담당 가이드와 단체 채팅방이 개설 될 예정입니다. 가이드님께서 픽업 순서와 별도 안내사항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Q. 당일 투어에 가이드 1명, 2명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 빠르면 투어 5일 전, 최대한 2일 전에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많은 고객님들이 이용하시는 만큼 상황이 변동될 수 있어 미리 안내못 드리는 점 굉장히 죄송하게 생각하며 최대한 빨리 안내해 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70%는 가이드 1명이 나가고 있습니다)
Q. 식사 비용은 따로 준비해야 하나요?
= 넵 맞습니다. 조,중,석식 비용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만약 조식 도시락 진행시 $10 준비해 주시면 되며, 맥도날드 이용시 각자 현장에서 결제 가능하십니다. 중석식 또한 불포함 사항이며 각자 현장에서 결제 가능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