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라스베가스 메인 스트립내 호텔에서 픽업 & 출발!
*라스베가스 메인 스트립 내에 있는 호텔에서 픽업*
( 그 외 지역에 계시는 분들은 메인 스트립내 호텔로 이동 해주시기 바랍니다.)
세계적으로 알려진 카지노.관광도시 결혼과 이혼에 수속이 간편하며 후버댐에서 공급받는 상수도 물로 모든 전기와수도를 공급하고1905년에 사막위에 새워지고 6년후 도시로 승격됐습니다.
미국에 아트랜틱 시티와함께 도박이 허용된 이곳.
매년 광관객은 4000천만명에 달하고있고 인구28만명에 육박하고있다 특히 소득세와 법인세가없어 경제적으로 매우풍부한 도시이다
2아침식사 - 맥도날드
미국 최대의 프랜차이즈 맥도날드
이곳에서 아침에 즐기는 에그머핀 샌드위치와 함께
커피 혹은 소다를 드실수 있습니다.
힘든 여정이 될 만큼 든든하게 챙겨드실수 있습니다.
3파웰 호수 + 글랜 캐년 댐
그랜드캐년에 지도를 완성시킨 파웰!!
그 의 이름을 기른 파웰 호수와 글랜 캐년 댐
*글랜 캐년 댐은 후버댐과 똑같이 건설이 되었습니다.
4홀슈스 밴드
사막에 풀한포기 없을것 갇은 곳에도 강물이 흘러 기암절벽을 뚤고 한없이 흘러가는 콜로라도강은 예술품을 만들어 놓았다. 바로 홀스슈밴드이다.
600만년전부터 콜로라도 고원을 침식만든 협곡이다.붉은 사막 위 언덕을 왕복 2.4km 걸어가면 협곡이 나오는데, 콜로라도강 위 수직절벽 300m에서 내려다보면 270각도 U자형 말에 신발처럼 생겼다해서 홀스슈밴드이다.
5엔털로프 캐년
협곡안에 들어가면 방금까지도 파도가 지나간것처럼 웅장하고 거대하다. 햇빛이 들어오는곳에서 인증샷을 찍으면 모든사람들이 사진작가로 만들어주는 그곳.
눈과 마음에 축복을 내린다는 명성답게 메마른 가슴에도 촉촉한 사랑이스며든다는 인디언 나바호족에 설명에 마음이 숙연해지는곳.
특히 2차세계대전이 끝나고 유럽에 큰 사진전시회를 열엇는데 유명한사진작가 호주에 피러 핸더슨은 사진한장을 경매에 붙여는데 무려 한화70여억원을 받아 전세계사진작가들을 깜짝놀라게한일도있다.엔톨로프캐년에 어원은 이곳에 살고있던 산양에 이름을 따서 엔톨로프캐년이다
6점심식사 - 중식당
그랜드서클 인기 중식당은 사람이 많아
항상 바로 조리된 음식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채소부터 디저트 과일까지 체력보충하시고 투어하세요!
7그랜드 캐년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장소)
그랜드캐년 길이 446km넓이1.8km~32km깊이1600m에 달한다.특히 유명한 탐험가 죤웨슬리 파웰이 처음으로 그랜드캐년에 지도를 그리기위해 야바파이 포인트(Yabapai point)라는곳을 탐사해서 그랜드캐년이라는 어원을 남긴곳으로도 유명하다.
지구에 역사를45~6억년이라고하는데20억에 지구에 역사와 지층을 한눈에볼수있고 약2330km유유히 흐르는 콜로라도강이만든 환상에 작품이라 말할수있다.
20여억년전에 바다와 육지에 침진물이 쌓이면서 굳어져 침식이되고 그러다 지각이 융기되면서 지금에 그랜드캐년을 감싸고 돌아가는콜로라도 고원이 형성되고 그리고 500만년전부터 콜로라도 강물이 고원을 침식시켜지금에 그랜드캐년을 빚어 만들어 졌습니다.
8별 감상
특별한 장소에서 특별한 사람과 보는 별은 더욱 감동적입니다.
9라스베가스 도착
라스베가스에서 제일보기좋은 동쪽산 꼭대기 드라이브
야경코스 라부장만의(특별 코스)
한마디로*우와*우와*감탄하는드라이브코스
강력추천합니다!!!
꽉찬 당일투어 일정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꾸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