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장소를 좋아하는 3명
캐나다의 가장 큰 통신회사인 ROGERS 회사의 이름으로 바뀐 돔 경기장입니다.
원래 "Sky Dome" (스카이 돔) 이라고 불리운 이 경기장은 1989년 처음 개장 하였으며, 토론토 다운타운 중심가에 있습니다. CN Tower 바로 남서쪽에 있어서 생각보다 쉽게 찾아가실수 있습니다. 주로 메이저 리그때 많이 사용이 되며, 최근에는 추신수와 류현진 선수가 이 경기장에서 경기를 했었습니다. 야구 뿐만이 아니라 미식축구와 축구 경기, 그리고 콘서트도 종종 있어서 캐나다 현지인들이 종종 찾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가시는법>
YOLO Guesthouse 에서 가장 쉽게 가실수 있는 방법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방법입니다.
숙소 근처에 위치한 Finch Station 에서 지하철을 타신 후 30분 정도 가시면 Union Station 에 도착하시는데, 여기서 내리시면 Rogers Centre 로 가시는 길이 쭉 나옵니다. 표지판을 따라서 10분 정도 걸어가시면 쉽게 Rogers Centre 에 도착 하실수 있습니다.
<꿀팁>
1. 경기에 따라 티켓값이 정해지지만 저렴 하게는 $10~$20 에도 티켓을 구입하실수도 있습니다.
2. 돔구장 이라서 날씨에 관계 없이 경기를 하기 때문에 경기가 취소 될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3. Rogers Centre 안에 여러 음료와 음식을 판매 하지만 가격이 비싸므로 사전에 미리 식사를 하시고 가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