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장소를 좋아하는 1명
안녕하세요. ^^
이번에 런던 퀸스민박이 추천하는 런던 핫 스팟은 런던 킹스크로스의 숨은 맛집인 카라반 Caravan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카라반은 2012년 Exmouth Market에 처음으로 오픈을 하였습니다.
오픈 후에 런더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킹스크로스의 Granary Square에 2호점을 오픈하게 되는데요,
킹스크로스에서 지정하여 관리하는 빅토리안 스타일의 건물에 자리하고 있어요.
Exmouth Market에 있는 카라반의 본점의 규모는 작은 반면에 킹스크로스의 카라반 2호점은 훨씬 크고 분위기도 도시적인 느낌입니다.
공장같은 다소 투박한 느낌의 인테리어는 아기자기한 맛은 없지만 대도시 런던 속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고 사람구경하기도 좋아요.
본점처럼 킹스크로스의 카라반도 친절하고 능숙한 직원들과 정성스럽게 준비한 메뉴로 손님들을 맞이합니다.
브런치와 런치 메뉴는 대부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고(물론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메뉴들도 있어요)
직접 로스팅한 커피, 세계급 수준의 와인, 칵테일 등의 음료도 훌륭합니다.
완벽하다고 평가받는 카라반의 과일향 가득한 블렌드는 인기좋은 런던의 인디펜던트 카페들에서 이용하고 있어요.
카라반의 정통 에스트레소와 카라반의 특기인 플랫화이트도 아주 맛이 좋아요!
카라반의 플랫화이트는 플랫화이트가 맛있는 런던카페 탑5에 꼽히기도 합니다.
플랫화이트 맛집 카라반에서 영국사람들이 즐겨마시는 플랫화이트를 즐겨보세요 ^^